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어버이날 선물 준비해 봅시다 !

by 꿀매니저 2022. 5. 7.
반응형

어버이날 선물 부모님 생각 나는 날

어버이날 선물 무엇으로 할까?

작년에는 코로나로 여러가지 핑계를 찾아서 부모님 얼굴을 보지 못했습니다. 당연하게도 부모님도 만나는걸 어려워 하시던 시기였구요..그때 당시 코로나로 넉넉하지 못한 형편이라서 더 찾아뵙기가 죄송스러웠는데 이제는 코로나도 풀리고 날씨도 좋고 ~ 어제는 어린이 날이였고 이래저래 기분좋은 봄날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어버이날 선물로 보답을 드리고 싶어서 이것저것 알아봤습니다. 평소 부모님이 어떤 것을 좋아할까 고민하지 않다가도 어버이날이나 생일날이 되면 갑자기 머리속이 분주해집니다. 막상 떠오르는게 없다가 주변 지인들에게 물어보면 그냥 돈을 드리는게 본인에게 제일 깔끔하고 서로 좋다고 말해줍니다.

 

어버이날 선물
어버이날 카네이션

어버이날 선물

어버이날 용돈박스

사실 성인이 될수록 부모님과 함께 있던 시간이 적어지는 만큼 부모님의 취향을 알기 쉽지않고 현금만큼 부모님이 쓰시기에 불편함이 없는 선물도 없을듯 해서 인터넷을 뒤적뒤적 거렸습니다. 인터넷을 돌아다니다보니 카네이션도 준비해야 하고 이래저래 한번에 할수 있는 용돈박스를 발견했는데 정성도 있어보이고 너무 스트레스 받는 것보다 서로서로 얼굴 보는게 최고지 하며 생각했습니다 ㅎㅎ

여러가지 용돈박스가 있는데 제가 찾아본건 장미들이 비누로 제작되서 관상용으로 보시다가 필요하시면 비누로도 쓸수 있는 비누장미 였는데, 이래저래 실용성과 인테리어 소품으로 좋다고 생각됩니다. 진짜 생화로 선물해드려도 좋지만 관리가 어려운 점과 몇일 있다가 시들면 버려야하는데, 그런 단점은 없으니 부모님도 덜 귀찮아 하실 듯 합니다.

어버이날 선물을 찾으신다면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이번 년도에는 이것도 좋겠다 생각이 듭니다. 아직 정한 선물이 없으시다면 이런것도 있구나 참고하시면 좋겠고 5월은 정말 가정의 달인지 여러가지 모임이나 쉬는날이 있네요.

인터넷에 용돈박스를 치면 여러가지 상품이 많이 나오네요 ㅎㅎ 제일 평점 좋은 상품인데 조금 더 둘러보고 구매할지 말지 고민중입니다.

 

대가를 받고하는 글쓰기가 아니므로 참고용으로 봐주시면 되겠습니다. 사실 현금이 최고니까요 !

 

모두들 코로나로 지친마음 잘 도닥여 주시고 좋은 5월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어버이날 용돈
어버이날 꽃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