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나만의 아우라 찾기 테스트

by 꿀매니저 2022. 6. 2.
반응형

요즘 핫한 나만의 아우라 찾기 테스트를 해봤습니다. 주변 친구들이 하도 해보라고 보내주길래 시간 내서 해봤는데 생각보다 재밌게 즐겼습니다! MBTI와는 다르게 총 15개의 결과를 보여주는 성격 테스트였습니다. 질문들이 굉장히 흥미로웠습니다. 다들 시간 나실 때 가볍게 주변분들과 해보시면 좋은 나만의 아우라 찾기 테스트입니다. 

 

 

나만의 아우라 찾기 테스트
나만의 아우라 찾기 테스트

 

 

나만의 아우라 찾기 테스트 

12문항의 짧은 테스트가 끝났습니다. 신중히 생각하고 나에게 어울리는 답변이 무엇인가 골라가며 선택했는데 선택지가 많치 않아서 100%까지 믿는 건 아니지만 절반은 맞는 느낌을 받았습니다..ㅎㅎ 내가 아는 나 자신과 남이 아는 내가 다를 수 있으니까요. 

 

나만의 아우라 찾기 테스트에는 총 12개 문제가 주어집니다. 평소 자신이 어떤식으로 생활을 선택하는지 선택하는 질문이 많이 나오는데 고민 없이 과감하게 선택을 진행했습니다.

 

 

>>나의 아우라 찾기 테스트 바로가기<<

 

나의 아우라 찾기

나를 빛내줄 나만의 색깔은?

poomang.com

 

 

나의 아우라 찾기
나의 아우라 찾기

 

니의 아우라 찾기 

 

첫 문제부터 심오한 질문들. 어렸을 적에 생각하던 답변과 지금 생각나는 답변이 달라진걸 느꼈는데 저도 모르게 제 자신이 달라지고 있는 느낌을 테스트를 하면서 느낄 수 있는 부분이었습니다. 나이가 드니 생각도 바뀌는구나 합니다.

 

 

 

나만의 아우라 찾기
나만의 아우라 찾기

 

 

 

얼마 전 친구들과 이야기를 하다가 슬픈 일을 겪었을 때 어떻게 한다든지 둘 중에 어떤 상황이 좋냐 던지라는 질문으로 대화를 한 적이 있는데 여기서 이런 질문이 똑같이 나왔습니다. 많은 생각을 하게 만드는 테스트지만 빠르게 답변해야 생각이 꼬이지 않으므로 빠르게 진행했습니다.

 

 

 

나만의 아우라 찾기 테스트
나만의 아우라 찾기 테스트

 

 

신중하게 고른 결과는 딜라잇 옐로우가 나왔습니다. 다른 테스트를 할 때와도 비슷한 결과가 나왔는데 역시나 역시입니다.

가볍게 즐기기 좋고 질문이 심오해서 질문자체도 신선했습니다. 다들 주변 지인들과 함께 해보기 좋은 나만의 아우라 찾기 테스트 즐겨보세요. 

반응형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ESTJ, ESFJ, ISTJ, ISFJ 성격유형  (0) 2022.06.10
부자되는 방법 부자들의 습관  (0) 2022.06.08
태국 여행 정보.  (1) 2022.05.31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대상  (0) 2022.05.30
KTX 할인 받는 방법  (1) 2022.05.24

댓글